1. 박동혁이 울산 컴 백 홈 하셨다. 일본 리그 찍고 중국 리그 찍고 다시 크리그로 컴 백~ 1월 초에 울산이랑 계약 했는데 나만 모르고 있었던듯. 아웃 오브 사이트면 아웃 오브 마인드라더니 그게 딱 내 짝이었나보다. 큽. 그래놓고 박동혁 이동국 김은중 팬이라고 말하고 다녔던 나를 매우 때리세요.
한창 동은동 좋아했을 때 기억이 새록새록 난다. 그때 박동혁 선수가 울산 주장이었는데 주장 됐다고 인사하는 영상에서 막 부끄러워하고.. 그랬었는데. 그 박오빠가ㅠㅠㅠㅠㅠ울산에ㅠㅠㅠㅠ다시ㅠㅠㅠ왔어ㅠㅠㅠ크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는 박동혁이 울산 주장 다시 맡았을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. 김영광이 주장.. 뭐 내년에 재계약과 함께 주장까지 기약해보죠.
2. 박동혁이 울산 컴 백 홈 했다는 사실에서 한가지 더 재밌는 부분이 있다. 아 나한테만 재밌는거임. 바로바로바로. 강민수랑 한 팀에 뛰는거! 판박이 강민수랑! 도플갱어 강민수랑! 몇년 전에는 그냥 팬들끼리 우스갯소리로 도플갱어 도플갱어 했던 두 선수가 드디어 한 팀에서 뛴다. 겁나 좋아. 근데 나 울산 팬 아니라고 너무 쉽게 말 하는듯. 뭐 좋아하는 두 선수가 한 팀에서 뛴다는데 네 팀 내 팀이 어디있나요. 예전에는 기사 보면 강민수도 박동혁이랑 닮은 거 알고 있는 뉘앙스였는데. 한 팀에서 훈련하고 그러면 느낌이 어떨래나. 뭐 지금은 사진 보니까 박오빠 많이 늙어서.. 별로 안 닮긴 했는데. 암튼 같은 유니폼 입고 같은 경기 뛰는거 보기를 기대하는 건 제 욕심?.. 울산 팬 아닌 아해가 팬심으로 넉 다운 돼서 그냥 소원 풀이 좀 해 봄. 어쨌든 몇년 전에는 망상에 불과했던 동혁민수 한 팀..☆
3. 귀여운 송진형 되시겠음!